Travel/Korea, South

제부도 - 길이 열리지 않은..

오주만세 2013. 3. 14. 23:07



Hang Me Up to Dry by Cold War Kids on Grooveshark



사진기를 사고 계속 어디 가서 멋진 사진들을 좀 찍어볼까 하고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찾아보고 있었다. 그러던 중에 눈에 띄었던 대부도..


흠..우리나라에도 이런곳이 있었네.. 거리도 차로 1시간 반 정도로 만만한 거리고..시간날 때 가봐야지 하고 있었다.


오늘 마침 선물 옵션 만기일이라 파생은 안 한지 오래됐지만 그래도 재미로 6시간 동안 모니터 쳐다보다가 내 주식은 안 올라서 짜증나고..;;


그냥 기분전환도 할겸 제부도(?)로 향했다.


제부도와 대부도가 바로 옆에 붙어 있는데.. 내가 인터넷으로 찾았던 곳은 대부도였는데 모르고 제부도로 갔다.--;


아무튼 요며칠 날씨가 계속 흐리고 황사도 오고 해서 새로 산 사진기를 사용을 못했고, 내일은 금요일 그리고 주말이기에 사람 북적이는걸 싫어하는 


나는 3시 주식시장이 딱 끝나자마자 바로 카메라 들고 집 밖을 나왔다.





구성에서 1시간 20분 정도 걸리는 거리다. 올 때는 영동고속도로 탔는데 갈 때는 네비 잘못 찍어서 그냥 국도 타고 갔다.. 1시간 50분 넘게 걸린듯;;


멀리 바닷가가 보이는 해안도로에 도착하고 제부도의 입구에 도착한 순간..




길이 물에 잠겨있다.--;




근데 뭐 몸이 좀 피곤해서 그냥 드라이브 한 샘 치고 다시 집으로 왔다 중간에 대부도로 가는 표지판이 보이길래 네비 찍어보니 1시간 걸린다 그러고--; 다음엔 제대로 대부도를 찾아 가야겠다.


제부도에 간다면 이건 잊지말고 체크해보고 가야한다. 나 말고도 모르고 왔다가 그냥 돌아가는 사람들이 여럿 있었다 ..






'Travel > Korea, South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강원도 속초 (SOC-CHO CITY)  (0) 2013.11.13
나의 살던 고향은...광화문 사직동  (0) 2013.09.22
용인, 구성.. 동네 나들이  (0) 2013.05.13
용인 와우정사 (臥牛精舍)  (0) 2013.03.10
BUSAN, KOREA (부산, 한국)  (0) 2012.03.18